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3:31
연예

인피니트, '내꺼하자' 완벽 칼군무 '호흡 척척'

기사입력 2011.07.23 23:10 / 기사수정 2011.07.23 23:13

방송연예팀 기자

▲인피티트 내꺼하자, 완벽 집단 군무 화제 ⓒ MBC '쇼! 음악중심'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7인조 그룹 인피니트의 완벽 집단 군무가 화제다.

인피니트는 2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오버 더 탑'(OVER THE TOP) 타이틀곡 '내꺼하자'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날 인피니트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블랙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절도 있는 안무를 선보였다.

7명의 인피니트 멤버 성규 우현 성열 호야 동우 엘 성종은 어려운 안무 동작들을 마치 한 사람인 것처럼 소화해 주목을 끌었다.

7명이 똑같은 각도와 안무를 선보이며 군무돌다운 면모를 보여준 이들의 연습량이 어느 정도인지 짐작케 했다다.

초도 2만장이 완판돼 주목받은 이번 앨범 타이틀곡 '내꺼 하자'는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한재호 김승수로 구성된 '스윗튠'(Sweetune)이 만든 강렬한 신스팝 댄스곡이다.

또한 인피니트는 앨범 발매 전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가진 대규모 쇼케이스에서 특유의 절도 있는 군무와 차별화된 팬서비스로 일본 열도를 사로잡으며 신한류스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번도 눈을 뗄수 없을 정도로 멋있는 무대였다", "너무 멋있었던 인피니트", "이번 앨범 대박 나기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인피니트 ⓒ MBC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