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2:21
연예

'스파이 명월' 에릭-한예슬-장희진, 화기애애 촬영현장 공개

기사입력 2011.07.22 13:48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제작 이김프로덕션 / 연출 황인혁)의 웃음 넘치는 촬영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냉철한 한류스타 강우 역의 에릭은 강원도 산골 마을에서 진행된 드라마 촬영 중 흑염소와 함께 찍은 다정한 커플 사진을 공개하며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사진 속 에릭은 흑염소를 붙잡고 카메라를 향해 재미난 포즈를 취해 보이고 있다.

북한의 미녀 스파이 명월로 분한 한예슬과 한국의 패리스 힐튼 주인아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장희진 역시 현장 분위기를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다. 한예슬은 하루 20시간씩 강행되는 촬영 일정에도 특유의 애교와 웃음을 잃지 않고 장희진은 에릭-한예슬과 연기 도중 NG가 날 때마다 박장대소하며 장난을 친다고.


<스파이 명월> 제작진은 "코믹하고 경쾌한 에피소드를 자주 다루다 보니 현장 분위기도 밝고 화기애애한 것 같다"며 "30도를 웃도는 더운 날씨 속에 지방을 오가는 빡빡한 촬영 일정이지만 젊은 배우들끼리 서로 연기를 모니터하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5일 방송될 <스파이 명월> 5부에서는 강우가 명월의 신상에 대해 의심하기 시작하고 명월이 이에 비장의 무기로 맞대응하면서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에릭, 장희진, 한예슬 ⓒ KBS]



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