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53
연예

탕웨이♥김태용 감독, 딸 앞에서 달달…훌쩍 큰 딸 썸머 근황은

기사입력 2023.12.30 07:36 / 기사수정 2023.12.31 17:5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탕웨이가 남편 김태용 감독, 딸과 보낸 크리스마스를 공개했다.

25일 탕웨이는 "photo by Summer, Merry Christmas!(썸머가 사진 찍어줬어,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탕웨이는 남편인 김태용 감독과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든 채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케이크로 집을 꾸민 두 사람은 다정하게 볼을 맞대고 미소를 지어 달달함을 뽐냈다.



또한 탕웨이는 엄마와 아빠의 사진을 찍어주고 간식을 먹는 딸 썸머의 손과 입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썸머는 어느덧 훌쩍 성장했지만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케이크를 먹어 귀여움을 자아냈다.

국내외 팬들은 탕웨이의 글에 "너무 귀여운 가족", "화목한 크리스마스 되길", "딸이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탕웨이는 2014년 한국인 감독 김태용과 결혼, 2016년 딸을 낳았다.

그는 각종 공식석상에서 김태용 감독을 언급하고 딸을 자랑하며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왔다. 

탕웨이는 김태용 감독의 작품 '원더랜드'에 출연해 박보검과 수지, 정유미, 최우식과 함께 세상을 떠난 가족, 연인과 영상통화로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사진 = 탕웨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