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히트곡 메들리로 '2023 SBS 가요대전'을 풍성하게 꾸몄다.
25일 오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023 SBS 가요대전'(이하 'SBS 가요대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MC로는 샤이니 키, 아이브 안유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나섰다.
올 한해 가장 뜨거운 활약을 펼친 뉴진스는 이날 '뉴 진스(New Jeans)'를 시작으로 댄스 브레이크 리믹스 버전의 'ETA', '디토(Ditto)', 'OMG'(FRNK Remix)까지 총 4곡의 무대를 꾸몄다. 이때 시작과 함께 공개된 제목 자막에는 '뉴 진스+디토+OMG' 3곡만 기재되는 실수로 오점을 남겨 아쉬움을 자아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무대로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한 뉴진스는 이날 모든 무대 말미, 스케치북에 '메리 크리스마스 앤 해피 뉴 이어'라는 글을 손글씨로 팬들에게 인사를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이번 '2023 SBS 가요대전'에는 동방신기, 샤이니, NCT 127, NCT DREAM,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니쥬, 앤팀 등 총 25팀이 총출동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고아라 기자, SBS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