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이상엽이 '아이엠그라운드'에 출연한다.
ENA채널과 채널S가 공동 제작하는 신규 여행 프로그램 '아이엠그라운드' 측은 20일 이상엽, 황광희, 김민규, 손동표의 출연을 알렸다.
'아이엠그라운드'는 언어도, 국적도 각기 다른 전 세계 친구들과 'K-게임'으로 하나되는 과정을 그린다. 이들은 아이엠그라운드, 제로 게임, 침묵의 공공칠빵,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흥미롭고 박진감 넘치는 다양한 '대한민국 표' 게임을 통해 현지 친구들과 해외여행의 낭만을 펼친다.
특히, '게임 허당' 첫째 이상엽, '친화력 갑' 둘째 황광희, '솔직 입담' 셋째 김민규, '막내 온 탑' 막내 손동표 '4형제'의 브로맨스 케미가 폭발하며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인기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통해 전 세계인들의 관심사가 된 'K-게임'이 'K-훈남' 4형제와 함께 외국인 친구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받아들여질지 또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K-게임'이 언어의 장벽을 넘어 강력한 파워를 발휘할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다.
'K-게임'으로 외국인 친구들과 서로 마음이 통할 수 있을 것인지,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K-훈남' 4형제의 해외 여행기 '아이엠그라운드'는 내년 1월 23일 오후 8시 30분 ENA와 채널S에서 동시 방송된다.
한편, 이상엽은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내년 3월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ENA·채널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