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5:54
연예

새 메기 등장, 복잡미묘해진 솔로들의 삼각관계…본격 썸 전쟁 (솔로지옥3)

기사입력 2023.12.19 11:51 / 기사수정 2023.12.19 11:5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 시즌3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1-3화에 이어, 4-5화를 오늘(19일) 공개한다.

'솔로지옥' 시즌3는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19일 공개를 앞둔 4-5화에서는 모두를 놀라게 했던 두 개의 지옥도가 하나로 합쳐지며 더욱 치열해진 솔로들의 플러팅 전쟁이 이어진다. 



3화 말미에 공개된 예고 영상은 이제 하나가 된 지옥도에서 새로운 출연자들을 알아가는 것은 물론 "살면서 처음 느끼는 감정을 여기서 다 느끼고 있어", "나 심장 여기서 남아나질 않겠다 진짜", "누군가한테는 뺏기기 싫어서" 등 묘한 질투와 견제가 섞인 복잡한 자신의 감정을 그대로 표현하는 솔로들의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이관희와 윤하정은 지난 1-3화에서 천국도 데이트를 하며 마치 오래된 연인같은 티키타카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두 사람은 달달한 분위기를 보였던 지난 화에 비해 하나가 된 지옥도에서 이관희의 첫 천국도 파트너인 최혜선을 마주하며 묘한 균열을 예고, 본격적인 삼각관계를 예고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지옥도에 반향을 일으킬 메기(새로운 변화를 주기 위해 방송 중간에 투입되는 출연자)가 등장한다. 

지난 시즌1과 2에서도 새로운 출연자의 등장이 이들의 관계에 하나의 터닝 포인트가 됐기에 이번 시즌3의 메기가 이들에게 얼마나 큰 파급력을 일으킬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시즌2에서 일명 메기남으로 솔로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덱스가 이번 시즌의 MC로 합류한 만큼, 지옥도 선배로서 이들을 바라보는 관점에서 나오는 리액션 또한 놓칠 수 없는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다.

'솔로지옥' 시즌3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