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구, 경북'이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기부를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구, 경북'은 지난 16일 포항의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연탄 9,600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봉사에 참여한 회원 32명은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부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송도 바닷가 인근의 좁은 골목길에서 힘을 모아 연탄을 배달했다. 이들은 연탄을 한 추운 겨울을 맞이한 어르신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해 애썼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구·경북' 회원들은 "임영웅 팬클럽은 전국적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우리 대구·경북 회원들도 기부와 자원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취약계층을 위한 도시락 지원, 연탄 배달 등 나눔을 진행할 때마다 후원금이 점점 늘어나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와 같은 나눔 활동은 지난 6월에도 진행됐다. 당시 '영웅시대'는 대구 내 발달장애인 아동을 위해 축구화를 구매해 전달하는 'Hero 슛돌이' 활동을 통해 6,160,000원 상당의 지원을 제공했다.
이들의 이러한 나눔은 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AAA' 5관왕에 올랐다.
지난 14일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가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개최됐다.
이 행사에서 임영웅은 AAA 대상 - 올해의 팬덤, 인기상, 핫트렌드, 베스트 초이스, 페뷸러스 등 다섯 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5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