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감독 월트 도른, 팀 헤이츠)의 K-트롤 레드벨벳 웬디, 라이즈 은석이 27일과 28일 양일간 개봉 기념 특별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 영화다.
'트롤: 밴드 투게더'가 개봉 기념 특별 무대인사로 관객들과의 만남을 예고한다.
이번 '트롤: 밴드 투게더' 개봉 기념 특별 무대인사에는 브랜치 역을 연기한 라이즈 은석, 파피 역을 연기한 레드벨벳 웬디가 참석해 연말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한다.
27일 무대인사에는 브랜치 라이즈 은석이 참석,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시작으로 메가박스 코엑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해 '트롤: 밴드 투게더'를 관람하러 온 관객들과 만남을 예고한다.
이어 28일 무대인사에는 파피 역의 레드벨벳 웬디가 CGV왕십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를 찾은 관객들과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트롤: 밴드 투게더' 무대인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버설 픽쳐스 공식 SNS와 각 극장별 어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20일 개봉한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