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3:01
연예

유재석 스타일리스트 "도수 높아 눈 덜 작아보이는 안경 골라" (엘르코리아)

기사입력 2023.12.14 20:47 / 기사수정 2023.12.14 20:4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유재석, 노홍철, 송은이 등이 안경을 고르는 팁이 공개됐다.

14일 유튜브 채널 엘르코리아에는 '유재석의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건 안경? 국민 MC의 스타일리스트 이주은과 함께 하는 안경 토크'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날 유재석, 노홍철, 송은이 등을 맡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이주은 실장이 출연해 다양한 안경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주은 실장은 "안경을 매일 착용하는 분들은 안경테 선택도 남다르다.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계속 써도 질리지 않는 안경테를 많이 쓴다"라고 말했다.

강민지 에디터는 "송은이, 유재석님이 심플한 안경테를 쓴다고 하지 않았나. 쉐입 같은 면에서 고르는 데 차이가 있는 것 같다"라며 궁금해했다.



이주은 실장은 "유재석 님 같은 경우에는 도수가 높아 이쪽(눈 위아래)을 가려줘야 눈이 작아보이는 게 덜할 수 있다. 안경의 위 아래가 넓어지면 눈이 더 작아 보이는 현상이 있다. 도수가 높으신 분들은 위아래로 작은 테를 해야한다"라며 팁을 줬다.

또 "송은이 언니는 솔직히 얼굴이 작아 다 잘어울리시는데 동글동글한 안경을 선호하셔서 동그란 안경 위주로 씌워드리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노홍철에 대해서는 "원래는 엄청 화려한 스타일만 입으셔서 안경을 쓰지 않아도 괜찮았는데 요즘 아메리칸 캐주얼룩에 빠져서 안경이 없으면 허전해보이기도 하고 멋있으시지만 얼굴이 작아보이기 위해 큰 안경을 쓴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 엘르 코리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