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31
연예

'도수코2' 이제니, '흠 잡을 데 없이 완벽'

기사입력 2011.07.18 22:28 / 기사수정 2011.07.18 22:28

온라인뉴스팀 기자


▲이제니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 강력 우승 후보 부상 ⓒ 온 스타일

[엑스포츠뉴스=박혜진 기자] 러시아 국적의 혼혈 이제니가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도전! 수퍼모델 KOREA 2'에서 이제니는 2회 연속 미션 우승을 해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러시아에서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이제니는 첫 회부터 과감하고 정열적인 태도로 포토그래퍼의 다양한 요청과 의도를 즉각 이해하며 표현해 내는 실력으로 현장에서도 극찬을 받았다.

또한, 2회 '연인' 콘셉트 화보 촬영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MC인 장윤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장윤주는 이제니의 화보가 공개되자 "왜 저는 저런 사진을 한 번도 안 찍어줬나요?"라며 함께 작업한 김욱 포토그래퍼에 애교 섞인 질투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을 정도다.

장윤주 뿐 아니라 정구호 디자이너와 조선희 포토그래퍼도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화보다", "지금 바로 광고나 매거진 화보로 내보내도 손색이 없다" 등 높은 평가를 전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 또한 이제니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프로그램 게시판에는 "다른 도전자들에 비해 확연히 눈에 띈다", "강력한 우승후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된다", "이제니의 활약에 자극받은 다른 다크호스들이 등장할 것 같다. 흥미진진 최고다" 등의 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도수코2'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온 스타일]



온라인뉴스팀 박혜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