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8:54
연예

이번엔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다…2024년 '빌드업' 론칭

기사입력 2023.12.07 12:3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Mnet이 '보컬 보이그룹'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7일 Mnet 측은 보컬 보이그룹 프로젝트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론칭을 알렸다.

'빌드업'은 CJ ENM과 오르카뮤직, 지니뮤직이 공동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보컬 강자들로 구성된 완성형 보컬 보이그룹의 탄생을 노린다. 장르 불문, 보컬에 자신 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이 모여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다. 

'빌드업'에는 팔방미인 배우 이다희가 단독 MC를 맡아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지난 2019년 '퀸덤'을 시작으로 지난해 '로드 투 킹덤'까지, 수많은 아이돌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해 온 이다희는 '빌드업'을 통해 또 한 번 안정적인 진행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펼치며 프로그램을 이끌어 간다.

'빌드업' 프로젝트를 통해 참가자들은 보컬 그룹에 특화된 새로운 서바이벌 방식을 거치며 자신들의 매력을 어필한다. 전·현직 아이돌 메인보컬을 중심으로, 유명한 보컬 강자들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소유한 개성 있는 실력자들이 모여 치열한 도전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창법과 음색 등 다채로운 보컬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동시에, 숨어있던 보컬 잠재력까지 폭발시킬 것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농도 짙은 보컬 실력과 지금까지 본 적 없던 놀라운 스케일의 무대로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빌드업'은 오는 2024년 방송될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Mnet, 해외에서는 글로벌 및 일본 대형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나며, 글로벌 시청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보컬 보이그룹이 탄생할 전망이다.

사진=Mnet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