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투애니원티비(2NE1TV)의 후속작 '투애니원티비 월드와이드(2NE1TV LIVE : WORLDWIDE)'가 미국에서 선 공개된다.
엠넷은 지난 2009년 국내 최초 '해적 방송'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방송 당시 숱한 화제와 이슈를 몰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투애니원티비'가 오는 18일 엠넷 US를 통해 미국서 선 공개된다.
동시에 이 방송을 오는 18일 낮 12시 유튜브 엠넷 채널과 2NE1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엠넷 관계자는 "18일 엠넷 US를 통해 프로그램 스페셜 방송이 나간다는 지난 보도 이후, 국내 음악 팬들은 물론 해외 많은 나라에서 이 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냐는 문의가 쇄도했다"며, "마침 지난 7일 엠넷 '20's Choice' 생방송을 국내 최초로 유튜브를 통해 해외 여러 나라에 성공적으로 생중계했던 경험도 있어, 많은 분이 방송을 시청할 수 있도록 유튜브 생중계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 가수를 주인공으로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미국을 통해 먼저 선보인 사례도 처음이겠지만 이 방송을 유튜브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여러 나라에 생중계하는 것도 처음"이라고 전했다.
한편, 투애니원티비 월드와이드(2NE1TV LIVE : WORLDWIDE)'는 한국에서는 오는 18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unhak@xportsnews.com
[사진 = 2NE1 ⓒ 엠넷]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