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05
연예

[화제포착] '지루한 운동은 그만' 즐기면서 운동하세요

기사입력 2011.07.15 17:03 / 기사수정 2011.07.15 17:0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반복되는 운동에 금방 지루해지고 싫증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롭고 흥미로운 운동법이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오전 방송된 KBS 아침 뉴스타임 '화제포착' 코너에서는 '얼짱 강사의 이색 운동법 대공개!'라는 주제로 폴피트니스, 주카리 핏 투 플라이, 크로스핏에 대해 소개했다.

우선 폴피트니스는 봉 춤에서 아이디어를 따서 만든 전신 운동이다. 국내에선 아직 생소하나 해외 유명 여배우들의 몸매 관리 방법이기도 하다. 폴피트니스는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주카리 핏 투 플라이는 공중그네에서 영감을 얻은 운동 프로그램으로 놀이처럼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들의 예쁜 뒷태를 만드는 데 특히 효과적이다.

끝으로 역기 들기 10번, 상자 위로 10번, 링 잡고 팔굽혀펴기 10번, 공 던지기 10번 등 다양한 운동을 누가 먼저 끝내는지 경주하는 운동인 크로스핏이 있다. 국내에서는 이근형 강사가 유일하게 크로스핏 레벨 2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봇짐' 지고 문경새재 걷기!', '주말 간단 레시피! 양파 일품요리', '주간 베스트! 화제의 1분을 찾아라!' 등의 정보가 방송됐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아침 뉴스타임 ⓒ KBS 화면 캡쳐]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