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1:04
연예

용감한 형제-이기광 합작품 'Break up' 음원차트 1위

기사입력 2011.07.15 14:57 / 기사수정 2011.07.15 14:57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태연 기자] 용감한 형제의 6번째 프로젝트 싱글 '브레이크 업'(Break up)이 벅스 음원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14일에 이어 15일 오전까지 용감한 형제의 '브레이크 업'은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멜론 도시락 엠넷닷컴 소리바다 등 다른 음원 차트에서도 점점 상승세를 타고 있다.

'브레이크 업'은 강렬한 비트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특징. 여기에 이기광의 보이스와 일렉트로보이스의 래핑이 만나고, 용감한 형제가 전반적으로 참여하면서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용감한 형제 측은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될 것 같다는 기대감은 들었지만 1위를 차지할줄은 몰랐다. 벅스 뿐만 아니라 다른 음원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됐다는 사실만으로도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프로젝트 음원 발매를 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브레이크 업'은 지난 13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고, 14일 유튜브, 곰TV, 엠군 등을 통해서 프로젝트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와 곡명을 공개했다.

한편, 용감한 형제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서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를 맡으면서 신인 여자그룹 브레이브 걸스와 힙합그룹 일렉트로 보이즈를 키워나가고 있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벅스 음원차트 ⓒ 브레이브사운드]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