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05
연예

박봄, 1년 8개월 기다림 끝 신곡 ‘아이(I)’ 오늘(22일) 발표…던 피처링

기사입력 2023.11.22 09:25 / 기사수정 2023.11.22 09:2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봄이 신곡 ‘아이(I)’로 약 1년 8개월 만에 컴백한다. 

박봄 새 디지털 싱글 ‘아이’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곡 ‘아이’는 통기타 선율과 일렉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미디엄템포의 팝발라드 장르의 곡. 현재 박봄 자신처럼 쓸쓸하면서도 무덤덤한 감정을 외로이 홀로 있는 ‘아이(I)’에 빗대 표현한 서정적인 노랫말이 특징이다.

이번 신곡에는 올라운더 아티스트 던(DAWN)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박봄과 트렌디한 보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던의 신선한 음악적 조합이 어떤 고퀄리티 음원으로 탄생될지 기대가 모인다.

앞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탁월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받는 배우 옥자연이 출연,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영상을 예고하기도 했다. 박봄과 던의 매력적인 보컬과 옥자연의 완급조절 연기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쌀쌀한 겨울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계획이다.

박봄은 지난해 3월 발매한 ‘꽃(With 김민석 of 멜로망스)’ 이후 1년 8개월 만의 컴백인 만큼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박봄 만의 탄탄한 음악적 스킬로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할 전망이다.

한편 박봄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