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11
연예

YG 베이비몬스터, 루카 비주얼 필름 공개…독보적인 힙합 스웨그

기사입력 2023.11.21 08:26 / 기사수정 2023.11.21 08: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다섯 번째 멤버 루카의 비주얼을 공개했다.

21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VISUAL FILM : RUKA'를 게재했다.

레드 컬러의 헤어로 등장한 루카는 짙은 아우라로 남다른 분위기를 완성했다. 블랙과 레드톤으로 매치한 스트릿 패션, 그 위를 장식한 화려한 은빛 액세서리 또한 묵직한 카리스마를 더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일본인 출신 루카는 YG의 5년차 연습생으로서 베이비몬스터 멤버들 중 가장 오랜 기간 트레이닝을 받아왔다. 



YG가 블랙핑크 이후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루카·파리타·아사·하람·로라·치키타)는 오는 27일 0시(한국시간) 데뷔 디지털 싱글 'BATTER UP'을 발표하고 본격 글로벌 음악시장에 힘찬 첫 걸음을 내딛는다.

앞서 YG 측은 'BATTER UP'에 대해 "베이비몬스터의 시작을 알리는 당찬 자신감과 포부가 담긴 곡으로 이들만의 차별화된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강렬한 힙합 음악이 될 것"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여섯 멤버는 특유의 힙한 에너지로 무장해 전 세계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