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민규가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명품 음색을 녹여낸 OST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의 감동을 극대화한다.
박민규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내일 이별해’가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내일 이별해’는 예상치 못한 이별을 부정하는 절절한 외침이 담긴 발라드곡이다. ‘내일 이별해/내일도 여전한 미움이라면/하루만 더 사랑하자 우리/후회할지 모르니/내일해’와 같이 가슴을 저릿하게 만드는 현실적인 가사가 더욱 공감대를 자극한다.
이번 곡은 박민규가 가창에 참여, 호소력 짙은 보컬과 명품 음색으로 귀 호강을 선사하며 긴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향, 알리, god 김태우, 송하예, 주호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OST 히트곡 작업을 책임져 온 프로듀서 고병식을 필두로 송재혁, 김수빈이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박민규는 지난 2014년 ‘히든싱어3’ 환희 편에서 역대급 싱크로율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은 데 이어 ‘히든싱어’ 통합 왕중왕전 최종 우승자로 등극하는 등 활약을 펼쳤다. 다수의 앨범과 OST 참여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편 박민규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내일 이별해’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