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1:28
연예

[E매거진] '섹시 팜므파탈로 변신'…스모키 화장으로 달라진 그녀들

기사입력 2011.07.12 15:16 / 기사수정 2011.07.12 16:37

김태연 기자
강렬한 눈 연출이 포인트인 스모키 화장이 트렌드가 된 지 오래다. 그렇다면 왜 스모키 화장이 인기일까?

눈을 강조하는 스모키 화장은 유독 돋보이는 이유는 동안이나 청순한 얼굴을 섹시하고, 도발적, 이지적, 중성적으로 보이게 하며 때로는 강한 카리스마 연출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청초한 민낯에서 스모키 화장으로 강하고 섹시한 모습으로 180도 변신한 스타들의 모습을 살펴보자.



컬러 렌즈까지 착용하며 짙은 스모키 화장을 선보인 배우 한효주다.

지난 10일 한효주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나 보고 싶죠? 나도 그래요. 그래도 저 이렇게 매일 열심히 살고 있답니다. See you soon! in VIKI fall collection"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브라운 컬러의 웨이브 헤어에 스모키 화장으로 변신한 한효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기존의 단아하고 청순한 모습이 아닌 시크하고 섹시한 모습이 돋보인다.



자신의 콤플렉스를 스모키 화장으로 극복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멤버 가인이다.

가인은 쌍커풀이 없는 작은 눈을 가졌지만 짙은 아이라인을 그리는 스모키 화장으로 매력적인 외꺼풀 눈으로 탈바꿈했다.

스모키 화장을 한 그녀는 한층 더 성숙하고 도도한 분위기를 풍긴다.




스모키 화장이 어울리는 대표적인 스타 '피겨 퀸' 김연아다.

김연아는 실제 매 대회마다 직접 화장을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자신의 홑커풀 눈에 잘 어울리는 스모키 화장으로 선명한 눈매를 완성한다.

그녀는 투명한 피부에 동양적인 눈매를 매력적으로 강조해 주는 블랙 라인 스모키 화장으로 고양이 같은 강렬하고 깔끔한 화장으로 그윽하고 깊은 눈매를 연출한다.

순수한 민낯일 때와 비교했을 때, 훨씬 도시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다.



'애프터 스쿨' 멤버 나나 역시 홑커풀로 알려져 있다.

나나는 홑커풀 때문에 민낯일 경우 귀엽거나 뭔가 허전한 느낌까지 주지만 무대에 오르기 전 그녀는 훨씬 강렬하고 멋진 느낌을 주고 있다.

그녀는 아이쉐도우를 사용해 음영을 강조하기보다 자연스럽게 언더라인과 눈커풀 라인을 연결하면서 러블리한 눈매를 표현했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글] 김태연 (lucky@xportsnews.com ) / [사진] 한효주, 가인, 김연아, 나나 ⓒ 한효주 미니홈피, 가인 미니홈피, 제아 트위터, 김연아 미니홈피, 나나 미투데이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