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03
연예

장윤정 "발로 얼굴 마사지? ♥도경완이 해준대도 싫어" (트랄랄라)

기사입력 2023.11.15 09:2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이 족타마사지에 경악했다.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MC 장윤정이 솔직 화끈한 리액션을 쏟아낸다. 이와 함께 김수찬이 ‘트랄 포차’ 코너에 게스트로 출격한다.
 


이날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어색한 사이(?) 박지현과 송민준의 ‘친해지길 바래’ 특집이 펼쳐진다.

두 사람은 친해지라는 형들의 지령에 따라 손잡고 한강데이트를 즐기고, MZ세대들의 필수코스인 인생네컷 촬영에 도전한다. 또 발로 서로의 얼굴을 마사지하는 특별한 족타마사지도 체험한다. 예상 밖 고난과 역경에 박지현과 송민준은 시종일관 민망함과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MC 장윤정은 “난 (족타마사지는) 남편이 해준다고 해도 싫을 것 같다”라며 질겁한다. 또 ‘트랄포차’ 부상으로 등장한 음식에 MC 장윤정의 흥분게이지가 치솟는다. 특히 그녀의 침샘을 자극한 것은 동동주. 장윤정은 “美쳤나봐! 너무 좋아”를 외치며 군침을 꼴깍 삼키며 진심에서 우러나온 리액션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김수찬의 입담도 폭발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게스트 중 최단기간 재방문 기록이라는 말에 김수찬은 “트롯 춘추전국시대에 뭘 가릴 필자가 아니다”고 뜻밖의 자아성찰을 하는 것.

이어 김수찬은 최수호와 함께 송대관 복붙 유닛 ‘쌍대관’을 결성한다. 김수찬과 최수호는 표정, 창법, 제스처까지 송대관을 그대로 복사한 합동 무대를 펼친다. 마치 거울을 보는 듯한 쌍대관 무대 후 김수찬은 “이런 무대는 태진아는 꿈도 못 꾸는 무대지”라고 능청스럽게 자화자찬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1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