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0:39
게임

카오스잼, '카잼 다이어리' 쓰는 여성 유저 화제 만발

기사입력 2007.01.31 18:01 / 기사수정 2007.01.31 18:01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유니아나(대표 윤대주)가 개발, 서비스하는 3D 횡스크롤 액션RPG '카오스잼'(www.cagemon.com)을 플레이하면서 자신의 블로그에 '카잼 다이어리'를 쓰는 여성 유저가 있어 화제다. 꼼꼼한 리뷰글과 게임 캡쳐 화면을 개성 넘치게 연출하는 재기발랄함이 돋보이는 이 유저는 '세라니'라는 닉네임을 쓰는 37레벨 마법사.

이 유저는 자신의 블로그(http://blog.naver.com/jinea77) '게임블로그' 메뉴에 카오스잼 클로즈드 베타 때부터 리뷰를 연재해왔으며 오픈 이후에도 게임의 특성뿐만 아니라 자잘한 버그까지 캡처 화면으로 구성하여 올리고 있다. 클로즈드 베타 테스터 당시에는 카오스잼 웹진 '리디아 통신'에 '세라니의 카잼 클베체험기'를 게재하기도 했다.

평소 MMORPG를 즐긴다는 '세라니'양은 게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관심사라면 블로그에 올리는 습관을 가진 전형적인 멀티유저다. 세라니양은 "카오스잼은 커맨드 입력방식이라는 조작감을 통해 오락실의 향수도 느낄 수 있어 매우 좋다. 그렇기 때문에 타깃이 저연령층 같지만 부담 없이 누구나 사냥을 즐기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재미가 쏠쏠하다"고 말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