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55
연예

'뮤직뱅크 인 멕시코' 뉴진스 다니엘,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 라이브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3.11.03 08:27 / 기사수정 2023.11.03 08: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KBS 2TV '뮤직뱅크 인 멕시코'가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뉴진스 다니엘의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뮤직뱅크 인 멕시코'는 뮤직뱅크 월드투어의 17번째 공연이다.

MC 박보검을 필두로 뉴진스, (여자)아이들, 있지, 스테이씨, AB6IX, TNX 등 총 6팀의 글로벌 열풍을 이끄는 K-POP 그룹이 총출동했다.

멕시코 현지 팬 1만 5천만 명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뮤직뱅크 인 멕시코'에서만 볼 수 있는 유일무이한 무대가 예고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뉴진스 다니엘의 '인어공주' OST 특별한 라이브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다니엘이 부르는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는 유튜브 조회수 1414만 회를 기록하며 전 세계 팬의 호응을 얻은 바 있어 다니엘의 청아한 음색을 담은 라이브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뮤직뱅크 인 멕시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다니엘은 인어공주 애니메이션을 찢고 나온 듯한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니엘은 완벽한 에리얼 비주얼뿐만 아니라 맑고 투명한 목소리로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인어공주의 소망을 생생하게 표현한다. 

또 다니엘은 자신만의 청량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발휘하며 현지 팬 1만 5천여 명에게 지금껏 본 적 없는 진한 감동을 선사하며 멕시코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는 후문이다.


'뮤직뱅크 인 멕시코'의 제작진은 "뉴진스 다니엘의 인어공주 OST 라이브 무대는 에리얼의 실사화 같은 몽환적인 무대였다. 최초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만큼 멕시코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박수와 호응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뮤직뱅크 인 멕시코'의 공연 실황은 5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