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0:50
연예

'워터멜론' 려운♥설인아, 영화 데이트 약속 "콜라랑 팝콘까지 콜"

기사입력 2023.10.30 21:5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반짝이는 워터멜론' 설인아와 려운이 데이트를 약속했다.

3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11회에서는 온은유(설인아 분)가 하은결(려운)에게 영화를 보자고 말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온은유는 자신을 최세경인 줄 아는 하은결에게 하이찬(최현욱)을 불러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온은유는 "내가 왜 이찬이한테 그런 사기를 쳐야 되는데?"라며 물었고, 하은결은 "한 사람의 인생이 걸린 중요한 문제야"라며 털어놨다.

온은유는 "모호해. 설득이 안 돼. 다른 이유"라며 거절했고, 하은결은 "나한텐 말할 수 있는 비밀이 있어"라며 밝혔다. 온은유는 "이미 했어. 놀이공원 갔을 때. 안 통해. 다른 이유"라며 못박았고, 하은결은 "그러지 말고 제발 좀 도와주면 안 될까? 제발"이라며 사정했다.



온은유는 "다른 이유"라며 요구했고, 하은결은 말없이 고개를 숙였다. 온은유는 "오케이. 도와줄게. 말이 없다고 메시지가 없는 건 아니니까. 절박함. 간절함. 악의 없는 서의. 뭐 그런 거 다 느껴지네. 인생이 걸린 중요한 문제라며. 아주 장난은 아닌 거 같아서. '사정이 있지만 말 못 하는 심정을 내가 좀 알아서 그래'라고 족발집에서 네가 그랬잖아. 나도 같은 이유야"라며 전했다.

하은결은 "고마워. 진짜 고마워"라며 기뻐했고, 온은유는 "대신 넌 나한테 뭐 해 줄 건데?"라며 기대했다.

하은결은 "원하는 거 있으면 뭐든 말만 해. 내가 들어줄 수 있는 거 다 들어줄게"라며 약속했고, "두 개 다 엄청난 건데. 감당할 수 있겠어? 첫째. 그 말 할 수 없는 비밀이라는 거 때가 되면 언젠가 전부 다 나한테 말해줄 거라고 약속해. 이건 진짜 엄청 센데. 내일 할 일 마치고 나랑 같이 영화 보기. 콜?"이라며 고백했다.


하은결은 "받고. 콜라랑 팝콘까지 콜"이라며 설렘을 느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