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59
연예

'결혼 계획 언급' 신지, 몸매 관리 인증…"어떻게든 성공"

기사입력 2023.10.27 14:56 / 기사수정 2023.10.27 17:34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신지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떻게든 성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필라테스 운동을 마치고 거울 앞에 앉아 셀카를 찍고 있다. 민소매에 블랙 컬러 레깅스를 입고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팬들 역시 "바쁜 스케줄에 정신 없으실텐데 꾸준히 운동까지..대단해요", "언니 진짜 짱 부지런", "완전 멋있다", "신지 운동도 열정적으로" 등의 댓글을 남겼다. 



앞서 신지는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의 ‘예능대부 갓경규’에 출연해 결혼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제가 결혼하면 코요태 (활동을) 못할 거 같다. 만약에 아이가 생기면 한동안은 아이에게 올인할 거 같다"라며 "하지만 억지로 찾아서 빨리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은 없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신지는 한 번 마음 먹으면 무조건 올인하겠다고 밝힐 정도로 몰두하는 모습을 보이며 남다른 집념을 보여주기도. 코요태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바쁜 스케줄 속 운동까지 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코요태는 11월 17일과 18일 KBS 아레나홀에서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을, 12월 2일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는 대구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신지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