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8:05
게임

'롤드컵' 앞둔 젠지와 손잡은 빅나티 "최고의 성적을 내고 있는 팀과 함께해 영광"

기사입력 2023.10.06 18:4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젠지이스포츠와 빅나티가 손을 잡았다.

6일 젠지이스포츠는 '2023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2023 롤드컵) 응원송 ‘락 더 컵(Rock The Cup)’을 빅나티와 함께 10월 7일 토요일 오후 6시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젠지 롤팀의 세계 대회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됐다.


빅나티는 박재범이 설립한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가 참여한 '락 더 컵'에는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쓰리핏(22서머, 23스프링, 23서머 연속 우승) 달성 이후 세계 정상에 도전하는 젠지 선수들의 패기 넘치는 도전 정신이 담겨 있다.

젠지 롤팀 선수들은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빅나티도 젠지의 '2023 월드 챔피언십'을 응원하기 위해 젠지의 유니폼을 착용한다.



젠지의 유니폼은 미국 스트리트 브랜드 '더 헌드레드'와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협업으로 제작됐다. 유니폼 디자인은 젠지의 마스코트인 호랑이를 형상화한 백호 무늬와 금색으로 꾸며져 있다.


빅나티는 이번 협업에 대해 "현재 최고의 성적을 내고 있는 젠지 롤팀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응원송이 경기 전에는 선수들의 자신감을 높이고, 경기 후에는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곡이 되기를 바란다. 젠지 롤팀이 한국을 대표해 계속 왕좌의 자리를 지키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젠지는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강남 논현동에서 '락 더 컵 파티'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젠지와 푸마가 함께 주최하며, '월드 챔피언십' 출전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에 유니폼 판매, 현대자동차 전시존, 미니 게임존, 파트너 콜라보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사진 = 젠지이스포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