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콜 오브 듀티: 워존 및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시즌 06가 곧 시작된다.
블리자드는 '콜 오브 듀티: 워존 및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시즌 06이 9월 28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반가운 얼굴들을 다수 볼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 악몽 출현(The Haunting)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
시즌06에는 '디아블로 IV' 세계관의 캐릭터 릴리트와 이나리우스가 오퍼레이터로 등장하며, 릴리트의 제단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스폰, 애쉬 윌리엄즈, 아카드 등의 캐릭터와 둠의 무기 번들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알 마즈라 전장 곳곳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을 조사하면서 괴물들을 물리쳐야 하는 악몽 작전(Operation Nightmare)이 시작된다. 이를 통해 창궐하는 좀비들로 인해 황폐해진 본델 전장에서의 생존 경쟁을 그려낸 본데드(Vondead) 경험, 전작들을 통해 인기를 모은 악명높은 기간 한정 모드인 좀비 로얄(Zombie Royale)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및 모던 워페어 II 2022'는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및 PC에서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Battle.net과 Steam을 통해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신작인 '모던 워페어 III 2023'이 11월 10일 출시된다. 그리고 '모던 워페어 II 2022'에서 얻은 무기 및 오퍼레이터 콘텐츠는' 모던 워페어 III 2023'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진 = 블리자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