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태연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배우 심은경이 절친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손나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랜 만에 만난 친구 은경이!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써니'를 보고 우리 멤버들 모두 다 은경의 팬이 됐다. 담엔 더 재미있게 놀자"라는 글과 함께 심은경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손나은은 사진 긴 생머리에 민소매 차림을 하고 있으며, 심은경은 캐주얼한 복장으로 다정하게 웃고 있다.
손나은-심은경의 절친 사진이 화제로 떠오르며 연예계 절친 스타들의 인증샷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월 1일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트위터에 "드디어 집에 왔다. 엘리베이터에 자전거가 자꾸 낀다. 담부턴 바퀴 하나달린 서커스용을 타야겠다.담비가 얼마나 자전거를 태웠는지 내 집인데 내 지문이 안 먹힌다. 비밀번호 모르는데 젠장. 손담비는 악마다"라는 글과 함께 손담비와 절친 인증샷을 올렸다.
손담비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김희철과 자전거를 탄 일화를 공개하며 "이제 집에 들어옴 희철인 저질체력이었어"라며 "난 하나도 안 힘들었다 체력이 미쳤나봐 희철아 또 타자"라는 말과 함께 김희철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그룹 '쥬얼리'의 예원과 '애프터스쿨'의 레이나은 닮은꼴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달 22일 예원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동갑내기 친구 애프터스쿨 레이나를 방송국에서 만났어요. 우리 닮았어요? 헤헤'라는 글과 대기실에서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귀여운 볼 살과 동그란 눈 등의 깜찍한 외모로 데뷔 직후부터 닮은꼴로 주목받은 예원과 레이나는 공개된 사진을 통해 절친 사이를 과시했다.
'FT아일랜드' 보컬 이홍기와 당구선수 차유람의 절친 인증샷이다.
이홍기와 차유람의 인연은 지난해 10월 17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차유람이 출연하면서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9월 이홍기는 '스타킹' 촬영 후 찍은 인증샷을 트위터에 공개했으며, 지난 3월 26일 에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차유람의 트위터 계정을 팬들에게 알리며 친분을 드러냈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심은경-손나은, 김희철-손담비, 레이나-예원, 차유람-이홍기 ⓒ 손나은 트위터, 김희철 트위터, 예원 트위터, 이홍기 트위터]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