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7:01

토익스피킹 강사 이효선, 신촌YBM 인기강사로 주목

기사입력 2011.07.01 13:58 / 기사수정 2011.07.01 14:3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많은 이들이 읽고 쓰는 영어엔 자신 있어하지만 말하는 영어엔 유독 자신 없어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요즘같이 말하기 영어가 중요시되는 상황 속 피하고 있을 수만은 없는데, 특히 대기업 입사 혹은 승진을 위해서라면 토익스피킹이 필수적이다.
 
토익스피킹에서 높은 레벨을 얻기 위해 많은 취업준비생들은 어학연수를 떠나기도 하는데, 고비용의 어학연수를 통하지 않더라도 높은 레벨로 만들어주는 강의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YBM신촌 토익스피킹 인기강사 이효선 강사다. 이효선 강사의 강의는 어학연수를 다녀온 이들도 많이 찾고 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수업시간 내내 영어 말하기에 기초를 두면서 영작과 문법 모두를 잡아준다는데 있다.
 


수강생 모두의 이름을 외워 각각의 피드백을 해주는 꼼꼼함을 보이는 YBM신촌토익스피킹 인기강사 이효선은 수강생들의 입에서 더욱 많은 표현을 이끌어 내기 위해 수업 시간 내내 입을 열게 하는 것은 물론 알맞은 문법과 영어표현들을 가르쳐 준다.
 
이러한 체계적인 수업과 함께 이효선 강사의 진가를 볼 수 있는 것은 바로 스터디에 있다. 학생들끼리 주로 뭉쳐서 하는 스터디는 자칫 잘못하면 금방 해체되기 쉬운데다 실력이 고만고만한 학생들끼리 공부하기 때문에 정확한 답을 구하기 어렵다. 하지만, 이효선 강사 반의 스터디는 이효선 강사가 직접 스터디에 참여해 학생들에게 더욱 정확한 답을 제시해 주는 것은 물론 더욱 효과적인 토익스피킹 공부를 위한 체계적인 공부방향을 잡아줘 스터디 효과를 극대화시켜 준다.
 
이같이 입을 트여주는 수업과 효과적인 스터디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이효선 강사의 강의를 수강한 학생들은 1~2개월 후면 영어 말하기뿐만 아니라 전반적 영어성적에까지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어학연수를 다녀와도 토익스피킹 레벨 5가 수두룩한 가운데, 이효선 강사의 강의를 들은 초보학생들은 레벨 6을 받는 이들이 많아 그 효과가 입증됐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올 여름 취업을 앞둔 이들이나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이라면 기본적으로 취득해야 하는 토익스피킹 고레벨을 위해 좋은 강의와 함께 실력을 키우는 것이 좋을 것이다.

[사진 ⓒ 신촌YBM]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