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43
연예

유수빈 "김동휘, 야한 눈 가진 동생…촬영할 땐 더" (가요광장)

기사입력 2023.09.25 13:45 / 기사수정 2023.09.25 13:45

신현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유수빈이 김동휘의 눈빛에 감탄했다.

25일 방송된 KBS Cool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드라마 '거래'의 배우 김동휘, 유수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이은지는 드라마 '거래'의 촬영 현장 분위기가 좋았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유수빈은 유승호와 김동휘에 외로움을 느꼈다고 의외의 답변을 말했다.

유수빈은 "저는 그렇게 친구 같거나 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두 친구는 납치범이지 않냐. 둘이 계속 편이고, 아무도 내 말을 들어주지 않는다"라며 "좀 더 멀어졌다"라고 농담을 던졌다.

'거래'에서 호흡을 같이 맞추게 된 유승호가 언급됐다. 김동휘는 유승호가 배우를 이끄는 대장님의 역할을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동휘는 "리더십이라는 건 묵묵한 게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다고 승호 형이 불합리한 걸 당했다는 건 아니지만, 든든하게 벽 같이 받쳐주는 게 있더라"라며 유승호의 든든함을 칭찬했다.

이어 유수빈은 "동휘는 야한 눈을 가진 귀여운 막냇동생이다. 평상시에는 이런데 촬영할 때는 더 그렇다"라며 김동휘에게서 느껴지는 아우라를 설명했다.

이후 '가요광장' 측에서 김동휘의 눈만 자세히 찍어줘 뜨거운 호응을 끌어내기도 했다.

사진 = 이은지의 가요광장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