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7:31
연예

'효심이네' 하준, 유이 PT 수업 거부 "여자랑 운동 안 해"

기사입력 2023.09.23 20:20 / 기사수정 2023.09.23 20:2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효심이네 각자도생' 하준이 유이의 수업을 거부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3회에서는 강태호(하준 분)가 이효심(유이)의 수업을 거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효심은 새벽 5시에 출근했고, 강태호에게 자신이 전담 트레이너라고 소개했다. 강태호는 "왜죠? 왜 그쪽이 내 트레이너냐고요"라며 물었고, 이효심은 "저희 피트니스에 새벽 5시 PT 신청하셨잖아요. 말씀드렸잖아요. 제가 새벽 담당이라고"라며 밝혔다.

강태호는 "새벽에 트레이너가 그쪽 밖에 없습니까? 그럼 됐습니다. PT는 받은 걸로 하겠습니다. 저 혼자 알아서 운동하다 갈 테니 새벽에 문만 좀 열어주십시오"라며 당부했고, 이효심은 "제가 마음에 안 드세요?"라며 의아해했다.



강태호는 "사실 5시에 운동하려면 무조건 끊어야 한다고 해서 끊었을 뿐입니다. 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제 출근 시간이 7시여서요. 전 시간을 산 것뿐이니까 저한테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아까 말씀드린 대로 문만 열어주시면 PT는 받은 걸로 하겠습니다"라며 선을 그었다.

이효심은 "제가 못 미더울지 몰라도 일단 수업을 해보고 판단해 주셨으면 합니다. 일주일만 저랑 수업해 보시죠. 이래 봬도 제가 실력이 꽤 있거든요"라며 설득했고, 강태호는 "쉬면서 돈 버는 게 그쪽도 손해는 아닐 텐데요. 제가 편하게 운동할 수 있게 해주는 게 그쪽 일 아닙니까?"라며 거절했다.

이효심은 "운동은 편하게 하는 게 아니라 힘들 때까지 해야 결과가 나옵니다"라며 강조했고, 강태호는 "전 여자하고는 운동 안 합니다. 그게 가장 큰 이유입니다. 됐습니까?"라며 쏘아붙였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