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4:45
연예

수지, 담배 들고 플러팅…"다른 사람 같아" 기대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9.23 16:3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의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이 화제를 불러모으면서 신작 '이두나!'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지고 있다. 

오는 10월 20일 정식 오픈을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이원준(양세종 분)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이두나(수지)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이번 작품에서 수지가 연기하는 이두나는 과거 큰 인기를 누리던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이자 센터인 핵심 멤버. 돌연 은퇴를 선언하고 대학가 셰어하우스에 머물며 두문불출 중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두나와 이원준의 설렘 유발 모먼트들이 가득 담겼다. 이두나는 이원준을 향해 "우리 친구하자"라고 제안하는가 하면 이원준의 손을 잡고 무릎에 누운 채 미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이원준을 향해 "너 너무 귀엽다"라며 과감하게 다가가는 모습이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무엇보다 이번 티저 영상 속 완벽하게 새로운 얼굴로 갈아끼운 수지의 캐릭터 변신이 돋보인다. 빠져들 수밖에 없는 플러팅 눈빛부터 한 손에 담배를 든 채 알 수 없는 미소를 짓는 수지의 파격 이미지 변신이 놀라움마저 자아낸다. 



이에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겁다. 누리꾼들은 "드디어 두나가 온다" "진짜 너무 예쁘다" "수지한테는 이두나가 찰떡" "와 진짜 다른 사람 같다" 등의 댓글로 '이두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이두나!'는 오는 10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