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시네마는 '추석에 롯시 어텀?'이라는 콘셉트로 '쿠폰 어텀'과 'N차 어텀' 콘셉트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쿠폰 어텀'은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시네마 온라인 채널에서 매일 응모 가능한 100% 랜덤 쿠폰으로 준비됐다.
쿠폰 종류는 총 4가지로 영화 어텀 2천 원 할인권, 영화 어텀 5천 원 할인권, 음료 어텀 사이즈UP 이용권, 콤보 어텀 2천 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또 오는 10월 10일까지 롯데시네마에서 3회 이상 영화를 관람한 관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풍요로운 가을맞이 '어텀팩'이 준비됐다.
1회 관람 시에는 영화 3천 원 할인권이 1인 2매가 증정, 2회 관람시에는 영화 1만 원 관람권이 1인 2매, 2회 관람시에는 스위트콤보 1매를 전원에게 증정하며 일부 추첨을 통해 롯데 상품권, 세븐일레븐 상품권, 카카오선물하기 상품권, 요기요 상품권, 다이소 상품권이 모두 들어있는 종합 세트 '어텀팩'을 총 5인에게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플랫폼마케팅팀 이소희 팀장은 "올 추석 연휴는 다양한 감동과 재미가 가득한 한국 영화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극장을 많이 찾아주시길 바라며, 혜택이 가득한 '추석에 롯시 어텀?'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 추석은 징검다리 휴일이 포함되며 더욱 긴 연휴를 맞이하게 됐다. '1947 보스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거미집' ,'30일' 등 다양한 작품이 롯데시네마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