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4:02
연예

'무빙' 이정하 "주민이 알아봐 신기…날아오르는 제스처 가능" [화보]

기사입력 2023.09.21 12:45 / 기사수정 2023.09.21 12:45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이정하가 다채로운 매력을 카메라 앞에 한껏 드러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정하는 '무빙'의 봉석 역으로 사랑받고 있음을 실감하냐고 묻자 "아파트 주민분들이 엘리베이터에서 알아봐 주실 때 크게 느낀다. 신기하기도 하고, 잘해야겠다는 마음이 솟구친다"라고 전했다. 극중 봉석처럼 날아서 현관으로 들어가길 기대하시는 분들은 없냐고 되묻자 "원하신다면, 날아오르는 제스처를 해드릴 수 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함께 열연한 동료들에 관해서는 "현장에서 즐겁고 행복한 순간이 대부분이었지만, 가끔 힘들 때도 웃음 잃지 않고 잘 해낼 수 있도록 윤정 누나가 많이 도와줬다. 희수가 윤정 누나라 제가 봉석이를 잘 연기해낼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강훈 역의 김도훈에게는 "극중 접점은 많이 없었지만, 현실에서는 봉석과 희수처럼 늘 옆에 있는 친구 같은 존재다. 투덜거릴 때든, 웃고 떠들 때든 매 순간 즐거웠다. 여전히 저를 소중한 사람으로 생각해줘서 고맙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계절마다 다채로운 감정을 전하면서도 늘 같은 자리에 머무르는 바다 같은 배우이자 사람이 되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한 이정하는 지금 무엇을 위해 날고 싶냐는 질문에 "'무빙'에서 처음 도전해 본 게 많았고, 그 결과가 세상에 나오며 느끼게 된 것도 많다. 제 한계점을 향해 멋지게 날아보고 싶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이정하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0월호와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 콘텐츠 또한 엘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엘르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