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19

크리스피 크림, "비 오는 날 달콤한 외출하세요"

기사입력 2011.06.29 18:33 / 기사수정 2011.06.29 18:3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쉴새없이 내리는 비에 집에만 머물기 쉬운 요즘, 고객들에게 비 오는 날 외출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업체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krispykreme.com)은 장마와 소나기가 빈번하게 내리는 여름을 맞이해여 '레이니 데이(Rainy Day) 스페셜 쿠폰북'을 증정한다.
 
비 오는 날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 쿠폰북은 29일부터 소진시까지 크리스피 크림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과 함께 제공된다. 쿠폰북 이용은 오는 8월까지 크리스피 크림 도넛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매장 운영 시간 중에 비가 내리면 당일 폐점 시간까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 비 오는 날 외출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총 3장의 쿠폰으로 이루어진 '레이니 데이 스페셜 쿠폰북'은 커피 구매시 아메리카노(s) 1잔 증정,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1,800원 할인, 커피류 구매시 1,000원 할인 쿠폰 등 도넛과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롯데리아 KKD사업본부 마케팅팀 나형극 팀장은 "장마와 잦은 소나기에 불쾌지수가 높아지기 쉬운 여름, 고객들에게 비 오는 날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하여 '레이니 데이 스페셜 쿠폰북'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비가 오면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에 들러 쿠폰북으로 할인 받고 즐거운 기분을 주위 사람들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이니 데이 스페셜 쿠폰북'은 모바일 등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하며 1인 1매로 사용 가능하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크리스피 크림 도넛]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