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글로벌 팬 프로듀싱 프로젝트 ‘팬픽(FAN PICK)’이 타이틀곡을 선공개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9일 트윙플 유튜브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Fresh And New’ 스테이지 버전 영상에서는 마이크 앞에 선 17명의 참가자가 프로페셔널한 표정과 제스처, 각자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냈다.
‘Fresh And New’는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드럼과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이고 신나는 Rock 기반의 곡으로 약자인 ‘F.A.N’을 통해 팬들을 만나 완전히 새로워진 자신의 모습, 기존에 없던 신선하고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와 팬들에게 느끼는 행복감을 표현했다.
특히 채연, 박지훈, 에일리, 신용재, 아스트로 등의 아티스트와 작업해온 프로듀서 불스아이와 VERMILLION FRAME이 작사·작곡에 참여, 참가자들의 잠재력을 아낌없이 이끌어냈다.
‘팬픽’은 팬이 직접 스타를 선택한다는 단어 뜻처럼 팬과 지원자가 직접적인 상호 소통을 통해 데뷔 멤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돌 메이킹 프로젝트로, 첫 방송 후 많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오로지 팬들의 선택에 의해 지금까지 없었던 팬들이 원했던 꿈의 아이돌 그룹을 직접 선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차세대 K-POP을 이끌 글로벌 보이그룹이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팬픽(FAN PICK)’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MBC M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달라라네트워크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