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9:45

[이 시각 헤드라인] 대성 블랙박스, 아유미 이충성 결별

기사입력 2011.06.26 15:47

백종모 기자

6월 26일 오후 3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대성 블랙박스 영상이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서울 영등포 경찰서 측은 공개된 블랙박스 화면에 대해 오토바이 운전자가 길에 쓰러져 있는 상태에서 택시는 이를 피해갔지만, 2분 뒤 대성이 오토바이 운전자를 차로 치었다고 설명했다.
 
▶ 대성 블랙박스 영상공개 '132초 만에'

빅뱅 대성이 연루된 교통사고의 블랙박스가 공개됐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서울 영등포 경찰서의 브리핑과 다른 피해자인 택시기사의 차량 블랙박스 장면이 전파를 탔다.

공개된 블랙박스 화면에서 오토바이 운전자는 길에 쓰러져 있는 상태였고 이를 발견한 택시가 오토바이 운전자를 피해 지나갔으며, 불과 2분 뒤 대성이 차로 현씨를 치었다는 것이 경찰의 설명이다.

방송에 따르면 경찰은 "1차 충돌 과정에서 심각한 신체 손상이 예상되지만 2차 충돌 전까지의 시간이 짧아 사망했다고 단정할 수 없다"며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성의 소속사측은 대성이 올 연말까지 활동을 자제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는 공식 입장을 발표한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교통사고는 나만 잘한다고 막을 수 있는게 아니다. 항상 방어 운전해야 한다. // ID : trdk****
▶ 힘들어도 힘 냈으면 좋겠다 - 젊은 나이에 오점이 남았네. 그래도 힘냈음 좋겠다.  // ID : c100****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빅뱅 심경 고백 "다음에는 5명이 함께 무대에"
빅뱅 대성, 미니콘서트 불참…향후 행보는?


 
= 아유미와 이충성의 결별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아유미는 자신의 트위터에 "지금은 좋은 친구로 지내고 있다"며 쿨하게 결별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이충성의 가족이 운영 중인 불고기 집에서 데이트를 즐겨 오는 등 지난 2008년 가을부터 교제를 해온 것으로 일본 언론에 보도된 바 있다.
 


▶ 아유미, 이충성과 결별 후 근황 "섹시하게 변신한 아유미"

재일교포 축구선수 이충성 선수와 결별한 것으로 알려진 뒤 아유미의 근황이 화제다.

지난 25일 아유미의 팬이 "아유미언니~ 지금도 이충성이랑 사귀고 있어요?"라고 묻는 질문에 "안사겨요, 지금은 좋은 친구로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솔직히 답하며 결별 사실을 알렸다.

아유미는 이충성 선수와의 트위터에 결별 사실을 알린 뒤 트위터에 "오늘의 의상"이라며 "모두 만나서 매우 기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아유미는 갸름해진 얼굴에 V라인 턱선과, 짧은 원피스와 라이더 자켓차림으로 과거의 귀여운 이미지를 벗어난 성숙한 모습이 돋보인다.

한편, 이충성은 재일교포 4세 축구선수로 2007년 일본에 귀화했으며, 재일교포 3세인 아유미는 ‘아이코닉(ICONIQ)’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좋은 친구'라니 뻔한 레파토리다. 보통 헤어지면 다신 볼 일 없는 거지.  // ID : podol***
▶ 둘 다 일본사람처럼 산다는 게 그냥 안쓰럽고 착잡하네. // ID : deuxba**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이충성, '슈가' 아유미와 3년 전부터 연인 사이
이충성 세리머니 의미?…아유미 아닌 소속팀 향한 것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