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유연석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지 못하는 이유를 밝혔다.
29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핑계고 : 유재석, 조세호, 유연석. 뜬뜬 편집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재석은 유연석에게 "정리를 잘 해놓고 사는 편이냐"고 질문했다.
유연석은 "아니다. 진짜 못한다. 그래서 절대로 '나 혼자 산다' 이런 프로그램 못 나간다. 사람들이 상상하는 집이 아니다"라고 밝히며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다.
유재석은 "그걸 좋아하는 거다. 우리는 그걸 보고 싶은데. 엉망진창으로 사는 거"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연석은 "깔끔할 것 같고, 정리 정돈 잘할 것 같고 (MBTI) J 일 것 같고 이미지인데 (그렇지 않다)"라며 "책상이 있으면 깨끗이 해놓는 사람, 쌓아놓는 사람이 있지 않냐. 저는 뭘 찾으려면 없다"라며 정리 정돈과는 거리가 있는 성격이라고 전했다.
유재석 또한 "저도 집에서 뭐하나 찾으려고 하면 우당탕탕이 많다"며 공감했다.
이후 유연석은 "캠핑을 가도 짐이 안에 다 쌓여져있다. 유튜브도 캠핑 콘텐츠로 하기 시작했다. 근데 너무 힘든 거다. 이렇게 대충 와서 수다 떨고 가야 하는데"라고 토로했다. 유재석은 "캠핑도 부지런해야 한다"라고 반응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뜬뜬'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