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5:49
게임

잼시티, AR 모바일 게임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 한국 출시

기사입력 2023.08.25 19:58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잼시티가 '쥬라기 월드' IP(지식재산권) 기반 증강현실 모바일 게임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를 한국 시장에 출시했다.

25일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유니버설 픽처스’와 ‘앰블린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영화 ‘쥬라기 월드’ IP를 활용해 지난 2018년 출시된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는 출시 이후 23억 분의 플레이 시간, 3천 3백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 등을 달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용자는 길거리를 돌아다니며 티라노사우르스 등의 공룡을 수집 및 육성하여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에 가입해 전세계 다양한 이용자들과 전투를 펼치거나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잼시티 조시 이구아도 대표는 “유니버셜 게임즈 앤 디지털 플랫폼과 함께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를 한국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잼시티가 보유한 획기적인 AR 플랫폼을 소개하고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