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48
연예

안재홍 "'마스크걸' 주오남, 다크한 재미…흔치 않은 기회였다" [화보]

기사입력 2023.08.22 09:45 / 기사수정 2023.08.22 09: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안재홍이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자랑했다.

안재홍은 최근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지난 18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에서 주오남 역으로 분한 안재홍은 원작 웹툰과의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화보 속 안재홍은 자연스럽고 캐주얼한 콘셉트 속 다양한 표정 변화를 통해 흡입력 있는 배우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안재홍은 '마스크걸' 주오남 역을 연기한 것에 대해 "일상에 착 붙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도 너무 재밌고 풍부하지만, 정말 본 적 없는 캐릭터를 마주했을 때의 신선함과 다크한 재미를 한번 느껴보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마음이 움직여서 하게 된 작품이다. '마스크걸'의 주오남 역은 새로운 얼굴을 담을 수 있는 흔하지 않은 기회라고 생각했다. 눈을 통해서 다양한 마음을 담아내려 노력했다"고 덧붙이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동명의 웹툰으로 원작으로 만든 드라마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던 중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안재홍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데이즈드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