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9:29
연예

김대호 대세 맞네…'위대한 가이드' 첫 여행 메이트 출격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8.21 09:4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에브리원에서 신규 예능 ‘위대한 가이드’를 런칭한다.

10월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는 대한 외국인들이 모국 여행지의 맞춤형 가이드를 맡아, 여행객들의 일정을 멱살 잡아 끌고 가는 찐 여행 버라이어티다.

알면 알수록 풍성해지는 여행지의 매력과 이를 함께하는 여행 메이트들의 새로운 케미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꾸려진다.

MBC에브리원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로 ‘외국인X여행’이라는 불패 조합을 이끌어내는 등 외국인들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한 바 있다. MBC에브리원이 ‘위대한 가이드’로 큰 웃음을 안길지 주목된다.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위대한 가이드’의 알찬 여정을 함께하는 첫 번째 여행 메이트로 발탁됐다.

김대호는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의 행보를 이어왔다.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예능감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대호와 더불어 ‘위대한 가이드’의 여행을 함께할 메이트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들과 함께 '찐' 여행 버라이어티의 서막을 알린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2023년 10월 중 첫 방송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