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1:50
연예

임시완X정해인의 인생 버킷리스트…"위스키·골프장 투어" (배우는 여행중)

기사입력 2023.08.16 16:23 / 기사수정 2023.08.16 16:23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임시완, 정해인이 '인생 버킷리스트'를 공개한다.
 
'배우는 여행중'은 88년생 동갑내기 배우 임시완, 정해인이 위스키와 함께 스코틀랜드 곳곳을 여행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본격 여행 전 사전 모임을 가진 이들은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여행 계획을 짜며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공개한다. 먼저, 위스키 애호가인 임시완은 "세계 위스키 최대 생산지인 스코틀랜드에서 스카치위스키 증류소 투어를 꿈꾼다"며 들뜬 마음을 내비친다. 

뿐만 아니라 그는 동네 산책을 한순간에 위스키 여행으로 바꿔버릴 특별 아이템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정해인도 오래전부터 꿈꿔온 버킷리스트를 공개한다. 골프를 즐겨 친다는 그는 "골프의 발상지인 스코틀랜드에서 골프장에 가는 것은 '모든 골퍼들의 꿈'이다"라며 수줍게 이야기한다. 

또한 그는 "골프를 치지 않고 골프장 구경을 하는 것만으로도 좋겠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정해인은 이번 여행에서 오랜 버킷리스트를 달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임시완, 정해인의 '인생 버킷리스트'를 가득 담은 스코틀랜드 여행기 '배우는 여행중'은 23일 오후 11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