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23 13:54 / 기사수정 2011.06.23 14:42
- 6월 23일 오후 1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끝이 없는 다이어트 방법, 또 하나의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종이컵 다이어트'로 알려진 이 다이어트 방법은 종이컵에 음식을 담아 소량만 섭취하는 것. '종이컵 다이어트'의 주인공 손유나 씨는 이 방법으로 20kg을 감량했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모든 다이어트는 운동을 병행해야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 '종이컵 다이어트' 등장, '세 끼' 다 먹고 20kg 뺀다
종이컵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 오는 7월 23일 배우 기태영과 결혼하는 '원조 아이돌' 유진이 특수분장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유진은 최근 드라마 촬영장에서 뚱뚱한 백제공주 역을 맡아 특수분장을 한 것. 네티즌들은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김아중과 흡사한 모습이라는 의견을 보이고 있다.
▶ 유진 뚱녀 변신, '화평공주 체중 감량사' 촬영 때문
가수 겸 배우 유진이 '뚱녀'로 변신해 화제다.
유진은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드라마스페셜-화평공주 체중 감량사'에서 뚱뚱한 백제공주 역을 맡았다.
극중 백제의 공주 화평으로 사랑하는 이와 혼례를 올리지만 첫날밤 소박을 맞고 이에 충격을 받아 자존심을 건 체중 감량에 돌입, 완벽한 미인으로 환골탈태하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유진은 심한 볼살과 뚱뚱한 몸매로 요정 같던 모습은 온데간데없다.
유진은 자신의 생애 싱글로서는 마지막 작품으로 '화평공주 체중 감량사'를 선택, 자신의 연기 폭을 넓히겠다는 포부이다.
한편, 유진은 오는 7월 23일 배우 기태영과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아무리 봐도 그냥 김아중" - 미녀는 괴로워에 김아중이랑 똑같아 // ID ze_r****
▶ "볼 때마다 짜증나는 저 분장" - 감정이입이 전혀 안돼. 그냥 다른 조연을 써라 // ID p2je****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기태영- 유진, 어린이대공원서 공개 데이트 '애정 과시'
▶ 유진-기태영 '저희 결혼합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