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07
연예

엄지원, 라미란에 잔인한 '달콤' 제안…강렬 첫 등장 (잔혹한 인턴)

기사입력 2023.08.14 12:02 / 기사수정 2023.08.14 12:0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잔혹한 인턴' 엄지원이 강렬한 첫 등장으로 눈길을 끌었다.

11일 첫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에서 엄지원은 성공에 대한 욕망으로 모든 에너지를 일에 집중하는 상품기획실 실장 최지원을 강렬하게 소화했다.

워커홀릭 최지원은 출장 후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기내식을 보며 어린이용 밀키트 아이디어로 연결시켰고, 곧바로 마켓하우스 직원들에게 상품 기획을 지시했다. 남다른 포스와 리더십을 풍기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던 첫 등장만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분위기를 제대로 압도했다.



이어 최지원이 면접관으로서 고해라(라미란 분)를 인턴으로 채용한 후, 그녀에게 육아 휴직 예정자들을 퇴직으로 유도하면 과장 자리를 되찾게 해주겠다는 잔인하지만 달콤한 제안을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강경한 톤으로 옆은 미소를 띠는 모습에서 지원의 흑심과 서늘함이 여실히 돋보이며, 그 계획에 대한 생각과 숨겨진 내막을 더욱 궁금케 했다.



엄지원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캐릭터의 매력을 끌어내며 절제력을 가진 인물을 완성했다. 첫 방송부터 최지원에 완벽 동화되어 극에 남다른 무게감을 더하며 그녀가 선보일 지원의 이야기에 관심이 고조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2편씩 공개된다.


사진 = 티빙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