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09
연예

'둘째 임신' 이병헌 "♥이민정과 결혼 이유? 진짜 웃겨" (유퀴즈)[종합]

기사입력 2023.08.10 10:5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이병헌이 아내 이민정과의 결혼 생활을 전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이병헌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병헌은 "오늘 아침에 씻고 급하게 나오는데 나간다고 하니까 (아내랑 아들이) 어디 가냐고 해서 '유퀴즈' 간다고 했다. 그동안 영화 홍보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출연한다고) 말을 못 했었던 거다"라며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갑자기 두 사람이 요구사항이 생기더라. 아들이 '아빠 거기 가서 내 얘기도 해줘요' 했다. 나하고 제일 친한 친구도 얘기해달라고 하더라"라며 아들 바보 면모를 자랑했다.

이병헌은 아내 이민정을 언급하며 "방송을 아주 디테일하게 보겠다고 하더라. 자기 자랑을 몇 초나 하는지. 그때는 내가 말을 천천히 하려고 한다"라고 너스레를 덧붙였다.

또 이병헌은 첫 만남에 아들 돌잔치 사회를 봐준 조세호에게 고마움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하루 루틴을 묻는 유재석의 질문에 "저는 바리스타 자격증을 땄다. 그래서 저의 이민정 씨한테 매일 아침 (커피를 내려준다.) 내가 아무리 전날 술 먹고 숙취가 있어도 반드시 하는 게 커피를 내려주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이병헌은 "아내가 자기 자랑을 꼭 하라고 했다. 이민정 씨는 요리를 되게 잘하고 정말 좋은 엄마이고 골프도 잘 친다"며 "정말 훌륭한 사람인 것 같다. (자랑 시간이) 20초는 되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이병헌은 "성격이 되게 좋다. 시원시원하고 유머도 있다. 저를 그렇게 많이 웃긴다. 주변에서 어떤 매력이 있어서 결혼하냐고 했을 때 '진짜 웃기다. 그래서 내가 많이 웃는다'고 했다. 아주 재밌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화제를 모았던 이민정의 댓글에 대해서는 "'에이 이런' 했다. 그래서 한 번은 제가 '자제 요망'이라고 (답글을) 쓴 적도 있다. 또 뭐라고 할까봐"라고 전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사진=tvN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