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NCT 재현이 여름의 낭만과 설렘을 담은 솔로곡 '호라이즌(Horizon)'을 선물했다.
엔시티 랩(NCT LAP) 일곱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재현 솔로곡 '호라이즌'이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곡 '호라이즌'은 재현의 두 번째 솔로곡으로,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다. 재지한 로즈 건반과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 사운드, 살랑거리는 비트와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이번 곡은 재현이 비행기 이륙 후 접한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곡. 몸을 들썩거리게 만드는 기분 좋은 멜로디와 설렘을 가득 머금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올라가는 고도 (기울어진 채로) / 높아지는 채도 (높아지는 채도) / 모노톤 색안경 / 너머로 보이던 view"
"End of this surface / just let the ride make it drive with its move / (whatever I wanna do)"
"End of this surface / 두둥실 떠다니는 파스텔 빛 groove"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의 이탈리아 곳곳 풍경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재현의 비현실적인 비주얼까지 어우러지면서 한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감성을 자극해 음악 팬들의 만족감을 더했다.
재현이 선사하는 감성 서머송 '호라이즌'은 오늘(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