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6:08
연예

'밀수' 시원하게 부르는 1970 명곡…12·13일 CGV '함께 불러 특별 상영회' 개최

기사입력 2023.08.08 00:38 / 기사수정 2023.08.08 00:3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가 열띤 성원에 힘입어 노래를 함께 부를 수 있는 '함께 불러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밀수'가 개봉 3주차 주말 입소문에 화룡점정을 찍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밀수'는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전국 CGV 10개관(강변, 광주터미널, 대구스타디움, 동탄, 서면,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천안펜타포트)에서 '함께 불러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영회는 관객들의 싱어롱관 상영 문의가 쇄도하자, 팬들을 위한 자리로 기획 및 추진됐다.

지난 싱어롱 영화에는 '보헤미안 랩소디', '알라딘', '겨울왕국' 시리즈, '더 퍼스트 슬램덩크' 등이 있다.



'밀수' 함께 불러 특별 상영은 한글자막(CC) 상영본으로 진행 되며 관객들이 직접 노래를 따라 부르고 함성 등도 가능하다. 

또 상영회에 참석하는 관객들에게는 '연안부두' 가사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영화 개봉 후 1970년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명곡들이 가득하다는 소식과 함께 전 세대를 아우르는 영화로 사랑 받고 있는 '밀수'의 함께 불러 특별 상영회의 자세한 정보는 CGV 공식 사이트와 공식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이야기를 담은 해양범죄활극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