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36
연예

'음악중심' 정국, 출연 없이 1위…인피니트·있지·트레저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3.08.05 16:25 / 기사수정 2023.08.05 16:2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이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 8월 첫째 주는 뉴진스 'Super Shy', 오마이걸 '여름이 들려', 정국 'Seven'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오마이걸을 제외한 뉴진스와 정국은 출연하지 않았다. 

컴백팀은 인피니트, 마마무+, ITZY, 권은비, 트레저, 영탁, TAN, 싸이커스, 더윈드였다. 인피니트는 'New Emotions'로 원조 칼군무와 함께 나른한 섹시미로 어필했다. 마마무+는 '댕댕'으로 유쾌한 무대를 선물했다. 



ITZY는 수록곡 'None Of My Buisness'와 타이틀곡 'CAKE'로 ITZY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강조했다. 권은비는 'The Flash'로 매혹적인 서머퀸의 면모를 드러냈다. 트레저는 'BONA BONA' 파워풀한 군무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브레이브걸스는 소속사 이적 후 브브걸로 재데뷔했다. 타이틀곡 'ONE MORE TIME'로 특유의 사이다 보컬과 시원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음악중심'에는 인피니트, 마마무+, ITZY, 권은비, TREASURE, 영탁, 브브걸(BBGIRLS), 소유, 오마이걸, 셔누X형원, TAN, 싸이커스, 더윈드, 아이칠린, 호라이즌 등이 출연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