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검은사막 모바일'에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시즌 캐릭터'가 업데이트된다.
25일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시즌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펄어비스는 시즌 캐릭터 육성시 ‘투발라 장비’와 ‘지식 경험치 500%’ 혜택을 제공해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신규 모험가의 진입장벽을 낮췄고, 기존 모험가 서브 캐릭터 육성 등 편의성을 높였다.
시즌 패스의 의뢰를 완수하면 성장에 필요한 각종 보상을 받아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의뢰를 모두 완료하고 시즌 캐릭터의 모든 투발라 장비를 최고 등급까지 강화하면 ‘졸업’할 수 있다. 졸업하면 외형 장식에 넣을 수 있는 수정인 ‘페를레의 별’, 각성된 혼돈 등급 장비 +6강 풀세트, 혼돈 등급 장신구 +4강 풀세트 등의 보상을 모두 얻는다.
신규 클래스 ‘위자드’도 업데이트됐다. 주무기 ‘로드’와 보조무기 ‘단도’로 무장하여 적에게 강력한 마법 공격을 가한다. 태초부터 내려온 원소의 흐름을 극대화해 활용하며, 폭발력을 지닌 마법 기술 및 위험한 상황에서 탈출하는 '공간이동’ 기술을 갖춰 다수전에서 진가를 드러낸다.
펄어비스는 신규 서버 전용 이벤트 ‘오핀 서버 특별 지원’을 8월 16일 09시까지 진행한다. 매일 접속 유지, 은화 소모 미션 등 임무를 해결하면 레이드 입장권 상자, 진홍색 왕관 등 보상을 지급한다. 누적 완료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주어질 예정이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