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5:37
연예

박수홍 "난임검사, ♥김다예 너무 아파해서 안쓰러워"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3.07.21 11:03 / 기사수정 2023.07.21 11:03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수홍X김다예 부부가 임신을 위해 노력 중이라고 고백한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X김다예 부부의 강원도 횡성 나들이가 공개된다.

이날 박수홍은 임신을 준비 중인 아내 김다예를 위해 고단백 고칼슘 식재료 횡성 한우로 한상차림을 준비한다. 

오직 아내만을 위해 주방에 선 박수홍을 보며 '편스토랑' 식구들도 "멋있다", "진짜 셰프 같다"라고 감탄했을 정도. 

김다예를 위한 1인 셰프가 된 박수홍은 한우감태초밥, 한우육전, 한우샌드, 한우안심스테이크 등 한우로 눈을 뗄 수 없는 요리들을 선보인다. 

아내 김다예는 남편의 정성 가득한 요리에 최강 리액션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그렇게 로맨틱하고 즐거운 저녁 식사 후, 부부는 마주 앉아 진솔한 대화를 시작한다. 

최근 부부의 최대 관심사는 '임신'으로, 함께 난임 검사도 받았다고. 




박수홍은 "여보가 요즘 계속 노력했잖아. 안쓰럽고 미안하기도 해서 뭐라도 해주고 싶었다"라고 말한다.


아내 김다예도 "아기 갖는 게 마음처럼 쉽지 않은 거 같다"고 말한다. 

이어 임신 준비를 위해 난임 검사를 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진짜 아프더라. 그래도 여보가 알아주니까 힘들지 않아"라고 덧붙인다. 

또 최근 임신에 성공한 지인의 이야기를 꺼내며 "이것저것 물어봤다. 간절함이 크니까 성공 사례를 다 시도해 보고 싶다"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낸다.

박수홍은 "내가 옆에서 최선을 다해 도울게"라며 아내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한다.

'편스토랑' 식구들도 한마음 한뜻으로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임신을 기원한다. 

이정현은 "쌍둥이 임신 됐으면 좋겠다"라며 "빨리 임신되시라고 제가 장어 보내드릴게요"라고 말하기도.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는 2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