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59
연예

김민경, 미션 도중 눈물 "돌발+긴급 상황"…최대 변수 (몸쓸것들)

기사입력 2023.07.07 14:45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몸쓸것들' 김민경이 미션 도중 눈물을 흘린다.

7일 방송되는 AXN·Kstar·MBC 에브리원 신규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에서는 인력 자동차 면허 시험에 도전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김민경 팀과 게스트 정준하 팀으로 나뉘어 역대급으로 무모하고 놀라운 도전에 나선다.

이번 주 대미션의 정체는 바로 '인력 자동차 면허 시험'. 멤버들은 인력을 엔진 삼아 1톤 트럭을 밀어 운전면허 시험 코스를 완주해야 한다. 언덕, T주차, 방지턱 코스 등 매 구간이 고비인 가운데, 심지어 구간마다 헉 소리가 절로 나오는 미션까지 마련돼 있어 멤버들을 경악하게 했다고.



그런 가운데, 김민경이 운전면허 미션 도중 갑작스럽게 눈시울을 붉혔다고 해 궁금증을 집중시킨다.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돌발 상황이 일어난 것. 

이에 김민경은 진땀을 흘리며 애써보지만 상황은 나아지질 않아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는데. 과연 천하의 김민경마저 당황하게 만든 미션 최대의 변수는 무엇이었을지. 김민경이 왈칵 눈물까지 보인 긴급 상황은 무엇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과연 김민경은 돌발 상황을 기적으로 바꿀 수 있을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줄 '몸쓸것들'은 7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AXN, Kstar, MBC에브리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