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슈퍼주니어 최초의 콘서트북 발매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은 지난해 8월 진행된 슈퍼주니어 THE 3rd ASIA TOUR 'SUPER SHOW 3'의 서울 공연 현장을 담은 콘서트 화보집.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에는 멤버들의 공연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고화질의 콘서트 현장 사진은 물론, 그 동안 한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대기실 장면 등 다양한 미공개 사진을 담은 것이 특징.
또한 멤버들의 에필로그 문구 및 친필 사인이 수록 되어 있으며, 특별 부록으로 콘서트 실황을 담은 사진 엽서 14매까지 선사해 팬들을 위한 슈퍼주니어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따라서 공연에 참가했던 팬은 콘서트북으로 그날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으며, 콘서트에 함께하지 못한 팬도 사진을 통해 현장의 뜨거웠던 열기를 체험 할 수 있다.
고급 양장 제본으로 소장가치를 더욱 높인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은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는 이번 콘서트북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슈퍼주니어 대형 포스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멤버 전원이 직접 사인 한 콘서트북을 선사한다.
예약은 인터파크(
www.interpark.com), 교보문고(
www.kyobobook.co.kr), 예스24(
www.yes24.com), 리스뮤직(
www.leesmusic.co.kr), 애플뮤직(
www.applemusic.co.kr)에서 가능하며, 가격은 30,000원. 자세한 내용은 UFO타운(
www.ufotow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을 기획한 다날 관계자는 "콘서트에서의 감동을 팬들과 공유하기 위해 슈퍼주니어 데뷔 이후 첫 콘서트북 발매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마치 현장에 있는 등 생생한 고화질 화보와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멤버들의 무대 뒤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사진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UPER SHOW 3'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베이징, 상하이,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 13개 도시에서 총 20회에 걸쳐 펼쳐진 슈퍼주니어의 3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로, '쏘리쏘리', '돈돈' 등 남성미 넘치는 무대는 물론,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고백'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사진= '슈퍼주니어 콘서트북'ⓒ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